'패션킬라' 도희vs안영미, 팽팽한 욕배틀?..패션 디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2.18 15: 55

'신흥 욕쟁이' 도희가 개그우먼 안영미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18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신규 프로그램 '패션킬라(Fashion Killa)'에 출연하는 도희와 안영미가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패션 디스전'을 펼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안젤리나 졸리 짱나"를 외치며 기선 제압에 나선 안영미는 도희를 내려다보며 "몇 살이냐"고 묻고, 도희는 "스무 개다"라고 당차게 응수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패션에 대해 "김밥 꼬다리 룩 이냐", "넌 농구선수냐, 옷이 이게 뭐냐", "패션의 완성은 키"라고 거침없는 공격을 퍼부었다. 선배 안영미의 공격에 움츠러드는 기색 없이 맞서는 도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패션킬라'의 티저 영상으로, 거침없는 말솜씨를 지닌 개그우먼 안영미와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신흥 욕쟁이로 떠오르고 있는 도희가 팽팽한 기싸움이 재미를 준다.
한편 '패션킬라'에서는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하고도 흥미진진한 스타일 성장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지혜(고준희, 포미닛), 서수경(소녀시대), 전진오(샤이니, FT아일랜드), 구동현(이요원, 류승룡, 구하라), 김하늘(패션 매거진 화보 담당) 현직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배우 윤소이, 타이니지의 도희,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한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
seon@osen.co.kr
온스타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