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곡으로 또 한 번 '음원 차트 요동' 시키나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12.20 09: 46

'예쁜 남자'의 사랑을 받는 아이유가 가수로서 또 한 번 음원 차트 공략에 나선다.
아이유는 20일 정오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번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Epilogue)'를 발매, 타이틀 곡 '금요일에 만나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는 지난 10월 곡 '분홍신'으로 한 차례 음원 차트를 요동시킨 바 있는 아이유가 '금요일에 만나요'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과시할 기회. '금요일에 만나요'가 '분홍신'과 마찬가지로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인 만큼, 또 다시 차트 정상에 설 가능성이 다분하다.

특히 이 곡은 아이유가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선 곡이기에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다면 그의 싱어송라이터로의 기질 역시 재확인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이유는 뮤직비디오에서 KBS 2TV '예쁜남자'에서처럼 여러명의 남자들과 호흡을 맞춰 더욱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
피처링에 참여한 히스토리의 보컬 장이정은 아이유를 짝사랑하는 남자로 출연하며, '분홍신'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톱모델 장기용이 다시 한 번 출연, 아이유와 깜짝 키스신을 소화해 더욱 팬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총 15곡을 비롯해 아이유의 미공개 영상, 콘서트 실황 등이 담긴 이번 아이유의 리패키지 앨범은 '가수 아이유'로서의 집약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실력파 가수로 인정 받은 아이유가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이 또 어떤 기록을 낼 지 기대가 높다.
goodhmh@osen.co.kr
포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