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그룹 위너(WINNER)가 '위너TV'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위넌느 20일 방송되는 엠넷 ‘위너 TV’를 통해 그룹 빅뱅의 6대 돔투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 무대는 멤버들이 위너라는 이름으로 선 ‘첫 공식 무대’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앞서 지난 13일 ‘위너 TV’ 1화를 통해 돔투어 오프닝 무대에 서기까지의 모습과 다섯 멤버 개개인의 짧은 인터뷰가 방영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장난기 많은 일상과는 달리 무대에선 어떤 반전의 모습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 ‘위너 TV’는 공연을 마친 후 위너에게 주어진 하루의 자유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섯 멤버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미션은 시부야, 도쿄타워, 가와고에에서 펼쳐질 것으로 미션 수행에 실패한 멤버가 벌칙을 받게 된다.
2화 예고에서는 강승윤과 남태현의 버스킹과 이승훈, 송민호의 거리 댄스 장면 그리고 김진우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당황한 모습 등이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위너의 5인 5색 일본 출장기는 이날 밤 10시 엠넷을 비롯해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