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애플'을 선물하는 특별한 방법 세가지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12.20 11: 11

연말을 맞아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는 일이 잦아졌다. 애플 제품을 선물할 때 더욱 특별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먼저 시그니처 선물 포장을 들 수 있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감사 카드와 함께 빨간색 리본으로 장식된 예쁜 선물 포장 상자에 담아서 선물할 수 있다.
선물 포장 서비스는 아이팟이나 아이폰 뿐 아니라 일부 애플 소프트웨어와 액세서리 및 노트북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 각인서비스를 이용하면,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애플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구입하면, 레이저로 자신만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다.
각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나, 이를 선택할 경우 배송기간이 약 3일 정도 더 걸릴 수 있다.
'프로덕트 레드(Product RED)'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의미있는 선물 방법 중 하나다.
'프로덕트 레드' 제품을 구입하면, 애플이 판매 금액 중 일부를 아프리카 에이즈 퇴치 국제기금에 기부하므로, 구매자는 선물과 기부를 동시에 하는 셈이다.
애플은 '프로덕트 레드'제품을 통해 국제기금에 약 6500만달러(약 689억 8700만원)을 기부했다.  
 
이외에도 애플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의 배송날짜를 미리 예고해 늦지 않게 선물 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다.
애플은 10월 국내에 아이폰5S와 아이폰5C를 출시한 데 이어, 지난 16일 태블릿 제품인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출시했다.
 
luckylucy@osen.co.kr
애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