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의 JS 파운데이션, 따뜻한 사랑의 나눔 행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12.20 15: 14

재단법인 JS 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따뜻한 사랑의 나눔' 2014학년도 예비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전달식을 오는 26일 오전 11시 수원 월드컵 컨벤션 웨딩홀에서 진행한다. JS 파운데이션은 축구라는 키워드를 통해 아시아 축구 발전을 도모하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박지성 이사장의 뜻을 담아 설립했다.
JS 파운데이션은 사회 공헌 주요 사업의 하나로 2014학년도에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후원한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주식회사 투어 2000이 후원하는 JS 파운데이션 예비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은 수도권 15개 학교와 재단 이사회에서 추천을 받아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JS 파운데이션 이사회를 통해 결의하여 최종 수상자 16명을 선발했다.
이번 지원 사업에 선발된 16명은 박지성 이사장이 수여하는 지원증서와 지원금을 전달 받게 될 예정이다. 박 이사장은 "먼저 JS 파운데이션 따뜻한 사랑의 나눔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을 해주신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주식회사 투어 2000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아울러 선발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하며 힘들고 고된 입시전쟁을 치르고 원하는 꿈에 도전하는 만큼 보람 있게 대학생활을 즐기고 어려움이 있더라도 슬기롭게 대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을 마치면 박지성 이사장은 선발된 학생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를 갖고 따뜻한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JS 파운데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