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12월 중 'DS3' 구매자 대상으로 시트로엥의 다른 모델들을 무료로 3개월간 시승해 볼 수 있는 '올인원 드라이빙(All In One Driv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DS3'를(VTi, e-HDi 모두 해당) 구매하는 소비자는 현재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DS4' 'DS5'는 물론, 내년 3월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MPV모델 '그랜드 C4 피카소' 등 시트로엥 전 모델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DS3' 구입일로부터 3년간, 매년 1회씩 예약∙시승 가능하며 선택한 차종을 매회 최대 한 달까지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시승 기간 동안 필요한 유지비(주유비)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기간 시트로엥 모델을 시승, 차량의 장점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DS3'는 물론 국내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는 시트로엥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프렌치 프리미엄의 유니크한 감성과 탄탄한 기술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12월 한 달 동안 'DS3' 구매자 대상으로 등·취득세 지원, 10만km 소모품 무상 서비스 쿠폰 지급,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보증 기간 연장(2년 추가) 및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등록기준일 20일부터 31일까지 구입 모델에 따라 노바 전기렌지와 4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단, VTi 구매자에게는 노바 전기렌지만 제공).
소비자는 선호에 따라 기존 진행하던 '특별 지원 프로모션'과 '올인원 드라이빙 프로모션' 중 선택 가능하다.
fj@osen.co.kr
DS3./ 시트로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