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임승미 인턴기자] 아이돌들이 모여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오후 6시에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연말결산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2PM의 준호와 미쓰에이의 수지, 비스트 기광과 에이핑크의 은지, 아이유와 케이윌이 듀엣으로 ‘웨이 백 인투 러브(Way Back into Love)’, '슬레이 라이드(Sleigh Ride)', ’렛 잇 스노우 렛 잇 스노우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를 열창했다.
이번 듀엣무대들은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주제로, 각각 서로 다른 매력의 세 커플들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는 무대를 연출했다.

준호와 수지는 달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대를 꾸몄다. 기광과 은지는 깜찍하고 귀여운 무대를 선보였고, 아이유와 케이윌은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여 연출해 끌었다. 예상 외 깜짝 조합들은 멋진 화학작용을 일으켰고,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돌들의 합동 무대는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같은 느낌을 줬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 연말특집에는 샤이니, 비스트, 엑소, 인피니트, 2PM, 미쓰에이, 씨스타, 아이유, 카라, 빅스, 에일리, 케이윌, 다이나믹듀오, 포미닛, 크레용팝, 에이핑크,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틴탑, 엠아이비, AOA, 킹스턴루디스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inthelsm@osen.co.kr
'뮤직뱅크'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