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착한 소비(Good Buy)' 캠페인 참여 협약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12.23 09: 08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가 23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와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올리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섰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이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
이번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은 던롭에서 판매하는 볼 전 제품(젝시오·스릭슨·에브리오·DDH 등)이다. 소비자가 캠페인 참여 표시인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던롭 볼 제품을 구입하면 던롭은 일정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이 겪는 빈곤·질병·학대·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처음 기획시 당사의 일부 제품으로 진행하려 하였으나, 보다 많은 이웃을 돕는 것이 이 기획의 취지에 더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당사 모든 볼 제품으로 결정했다"며 "기업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기부의 기쁨 또한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 중 하나인 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박인비, 최나연, 김형성 등 쟁쟁한 투어 프로들이 사용하는 던롭의 대표적인 프로 지향 볼 제품이다. 독자적인 NEW SPIN SKIN(뉴 스핀 스킨)코팅으로 마찰력을 높여 안정적인 스핀성능을 발휘함과 동시에 신개발 344딤플로 공기저항력을 최소화, 맞바람에도 강력한 비거리를 실현한다.
한편 젝시오 XD-AERO는 고반발의 직경이 크고 부드러운 Neo E.G.G.코어를 적용하고 볼의 미드 층 비중을 높임으로써 사상 최대의 관성모멘트를 실현, 사이드스핀이 감소되어 놀라운 직진성능과 뛰어난 비거리를 선보인다.
던롭과 전국 200여 군데 특약점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