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이 구단 관련 소식을 팬들에게 전달할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최근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FC안양은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014년 구단 소식을 현장에서 취재하고 이를 팬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할 열정 있는 명예 기자를 모집한다.
FC안양 명예기자는 지역민들에게 스포츠 산업현장의 체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컨텐츠 생산, 시민들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의 가치실현을 위해 운영될 예정이다.

FC안양에 관심이 있고 열정 있는 축구팬,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10개월 이상 활동가능하고 SNS 활동경력이 있는 지역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FC안양 경기 취재 가능자, DSLR 카메라 및 노트북, 스마트폰 소지자, 활발한 SNS 활동, 디자인, 웹툰, 영상 등 컨텐츠 제작 가능자는 명예기자 선발에서 우대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기사, 사진, 영상으로 나눠서 모집되고, 명예기자로 활동하게 되면 FC안양 전 경기 출입 AD카드 지원, 활동우수자에게는 명예기자 수료증 및 구단 기념품 지급, FC안양 공식 행사시 우선 초청, 스포츠 분야 실무자와의 만남 및 특강 제공, 매치데이 매거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리게 된다.
FC안양 명예기자 신청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fc-anyang.com) 공지사항이나 FC안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AnyangOfficial), 트위터(@FC_ANY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4일 우리 나라 최초의 아동복지시설인 좋은집에서 ‘쌀나눔 꿈드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과 함께 하는 ‘쌀나눔 꿈드림’ 행사는 좋은집을 비롯한 관내 5개 복지관에서 진행되고 있다.
letmeout@osen.co.kr
FC안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