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 Again', 한성자동차 사고수리 특별혜택 캠페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12.23 12: 0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주)(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12월 23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7개 서비스센터(용답, 성산, 성수, 방배, 논현, 분당백현, 인천)에서 ‘샤인 어게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한성자동차는 사고 차량을 사고이전의 상태로 제공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 도료 글라슈릿을 사용한 고급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먼저,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받는 이들에게 친환경 식물성 원료로 만든 바이오퓨어로 항균 소독을 무료로 시공한다. 바이오퓨어는 KC, KTR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햇빛에 의해 자생하는 미생물을 기반으로 광촉매 반응을 촉진하고 장시간 항균 및 탈취 작용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서비스센터 이용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SONAX 프리미엄 세차서비스 쿠폰, 무료 에어크리너 교체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골프백 세트 등을 선물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샤인 어게인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은 뛰어난 복원기술로 새롭게 다시 신차의 느낌을 받게 될 것이며,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전국 5개 지역[서울, 수도권(분당, 인천, 수원), 대전, 원주, 부산(한성모터스 운영)]에 1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00c@osen.co.kr
한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