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래퍼 스윙스가 ‘불도저(Bulldozer)’에 이어 두번째 타이틀곡 ‘포 마더(For Moth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윙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이 23일 공개한 ‘포 마더’ 티저 영상에는 ‘불도저’에서는 보지 못한 스윙스의 색다른 매력이 담겼다.
‘불도저’의 티저 영상이 스윙스의 공격적이면서 강렬한 면모를 보여줬다면 ‘포 마더’는 스윙스와 어머니의 추억들을 담아 그의 따뜻한 인간미를 부각시켰다.

브랜뉴뮤직 측은 ‘포 마더’에 대해 “스윙스가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께 바치는 노래”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의 이유가 돼 준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진솔한 랩으로 표현한 스윙스의 사모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더블 싱글에는 스윙스에겐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정리하고 2014년 새해를 새롭게 열며 더욱 진실된 모습으로 정진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 마더’ 영상에는 스윙스의 어린 시절 사진들이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에는 현재 크고 과격한 모습과는 정반대로 작고 앳된 모습을 하고 있는 스윙스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윙스의 더블 싱글 ‘불도저’와 ‘포 마더’는 오는 27일 정오 전격 발매된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