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을 준비중인 배우 박효주가 크리스마스 카드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효주는 23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13년 한 해도 이제 저물어 가네요. 좋은 작품과 좋은 사람들을 얻었던 계사년의 끝자락에서 올해를 돌아보니 참 감사하고 고마운 일들 투성입니다.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라며 올 한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저는 요즘 사랑에 푹 빠져있는데요, 바로 2014년 1월 시작하는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리얼한 싱글녀의 로맨스를 즐기고 있답니다.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톡톡 튀는 러브 스토리로 얼른 찾아 뵐게요~ 여러분 모두 2014년 더욱 사랑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라며 근황을 소개함과 동시에 ‘로맨스가 필요해 3’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붉은 빛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있다. 상큼하면서도 성숙한 그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는 ‘로맨스가 필요해 3’의 파티 장면 촬영 중 인증 사진으로 찍은 것이라는 후문이다. 사진 속 박효주는 레드 드레스와 맞춘 새빨간 크리스마스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한층 물오른 그의 미모가 빛난다.
박효주의 크리스마스 인증 사진을 본 네티즌은 “박효주 크리스마스 인증샷 정말 아름답다”, “’더 파이브’의 그 푼수 전도사 맞나.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다”, “박효주 미모 제대로 물 올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효주는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낙천적인 성격의 자유 연애주의자 이민적 역을 맡았다. 첫 방송은 오는 1월 13일이다.
sara326@osen.co.kr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