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외야 3인방, 자녀와 함께 특별한 여행 떠나다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3.12.24 06: 00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진정한 가족애를 담은 인기 예능 '아빠! 어디가?'의 프로야구선수 버전인 '아빠! 진짜가?'를 방송한다.
24일과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스포츠플러스 송년특집 '아빠! 진짜가?'는 야구시즌 동안 전국을 누비는 바쁜 일정으로 평소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했던 프로야구 선수들이 아이들과 1박 2일을 함께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MBC스포츠플러스 '아빠! 진짜가?'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2위를 기록한 LG 트윈스 '타격왕' 이병규, '쿨가이' 박용택과 '국민우익수' 이진영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의 해설위원 손혁 위원까지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평소 그라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붕어빵 부녀' 박용택의 딸을 위한 세심함 배려부터 '딸바보' 이진영의 허당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남다른 먹성을 보인 두 아들로 인해 더욱 고생(?)해야했던 이병규의 모습도 고스란히 방송된다.
그 외에도 각종 미션을 통해 드러나는 출연진들의 승부욕과 식사 때마다 요리를 해야 하는 아빠들의 당황하는 모습까지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야구선수들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일상 모습 그리고 그들의 자녀들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 여행기는 24, 25일 밤 10시에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다.
what@osen.co.kr
MBC스포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