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과 수리를 한 번에… 서비스 편의성과 높은 접근성 호평
팬택이 전국 15개 이마트 지점에 서비스센터 구축을 완료했다. 이로써 팬택은 서비스 편의성과 접근성을 갖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 1단계를 완성하게 됐다.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은 23일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죽전점 입점을 마지막으로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15개 지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팬택은 기존 서비스센터 87개점에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추가해 전국적으로 총 102개점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팬택은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 뿐만 아니라 대학교, 기업 등이 입주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팬택 서비스 센터 15번째 입점 지점을 이마트 죽전점으로 결정했다. 용인시의 기존 서비스센터가 이 지점에서 비교적 먼 거리에 있어 불편을 겪었던 용인시 수지구 주민들은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팬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첫 입점 이후 약 2개월 동안 팬택은 서울 및 수도권 뿐만 아니라 경북 경산, 경남 양산 등 지방 중소도시의 이마트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입점시켰다.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은 서비스 편의성 및 접근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한 팬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은 새롭게 태어난 팬택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을 갖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내년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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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