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미르, 팬들 위한 X-마스 선물 ‘이리오너라’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2.24 10: 19

[OSEN=김사라 인턴기자] 보이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가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공개했다.
미르는 24일 자정,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으로 제이튠캠프 유투브 채널을 통해 솔로곡 ‘이리오너라’를 오픈했다.
‘이리오너라’는 지난달 23일 엠블랙의 ‘센세이션(SENSATION)’ 글로벌 투어 서울공연에서 독점무대로 선보였던 신곡이다. 최신 스타일의 비트에 한국 전통의 타령과 추임새가 어우러진 힙합곡으로, 미르가 작사작곡으로 참여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엠블랙의 서울 공연 당시 한국 전통 탈춤을 이용한 안무와 미르의 폭발적인 랩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가 이뤄졌던 ‘이리오너라’는 공연이 끝난 직후부터 최근까지도 팬들의 성원과 음원공개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이에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그간 소속사와 미르는 ‘이리오너라’를 어떤 식으로 특별하게 소개할 것인가를 고민해 왔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동안 엠블랙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미르가 대표로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의미로 공개하게 됐다”며 미르의 솔로 곡을 공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2014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ara326@osen.co.kr
제이튠캠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