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파티 '포인트' 스타일링 팁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12.24 11: 04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며 본격적인 연말시즌에 들어섰다. 거리에는 화려한 불빛과 구세군의 종소리가 들려오고 각 상점들도 파티준비를 위한 사람들로 북적이기 시작했다.
연말이 다가오자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들과의 파티 등 멋진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연말 약속에 여자들은 자신을 빛내줄 스타일에 고민을 하고 있다. 그녀들을 위한 연말 파티 스타일링 팁에 대해 알아보자.
연인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 여자마음은 당연지사. 러블리의 대명사, A라인 미니스커트는 최근 90년대 스타일이 유행하며 맨투맨이나 야구점퍼 등과 함께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A라인 스커트는 밑단이 퍼지는 라인으로 비교적 다리가 얇아 보이고 자연스러운 귀여움을 어필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철 털 부츠나 털 모자 등을 가미한다면 연인에게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해져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파티와 잘 어울리는 블랙이나 레드와 같은 컬러로 멋을 낸다면 더 없이 완벽한 겨울 파티룩을 선보일 수 있다.
그러나 의상이 화려해지는 만큼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게 미니사이즈의 백이나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룩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바뀌는 퀼팅백은 여성들에게 단연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맬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뛰어나다.
 
여기에 과하지 않은 섹시한 메이크업을 더해준다면 화려한 파티장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fj@osen.co.kr
락피쉬, 리즘뉴욕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