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도쿄파티 패션은? ‘아찔 시스루룩+깜찍 원피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12.25 08: 25

배우 박신혜가 도쿄파티에서 선보인 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신혜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의 샹그릴라 호텔에서 ‘박신혜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박신혜는 ‘상속자들’ OST ‘스토리’를 라이브로 열창했고 무대 위에서 특별히 만든 ‘신혜표 칵테일’을 팬들에게 선사하기도 했다. 크리스마스 파티답게 열심히 준비한 사랑스러운 캐럴 무대에서는 깜찍발랄한 율동을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박신혜는 이번 도쿄파티에서 다양한 매력의 파티 의상을 입었다. 에이(A)라인의 붉은 원피스를 입고 산타걸로 변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상의와 팔부분이 레이스 시스루 소재로 디자인된 블랙 원피스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고 체크무늬의 원피스에 페도라를 매치해 귀여운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파티에서 박신혜는 “팬 여러분과 함께하며 항상 더 열심 히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를 얻는다. 올 한 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을 여러분께 돌려드리고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또 제가 더 큰 선물을 받았다. 너무나 감사하다”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박신혜 도쿄 파티에서 정말 예뻤네”, “박신혜 도쿄 파티 패션 여신이다”, “박신혜 도쿄 파티 완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2014년 해외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kangsj@osen.co.kr
SALT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