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가 케이블채널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장기하와 얼굴들과 무대 호흡을 맞추며 홍댕여신에 등극한다.
크리스마스인 25일 방송되는 '감자별'에서 수영(서예지 분)이 남자친구 장율(장기하 분)의 밴드 일원이 돼 한 무대에 서는 에피소드가 그려지는 것.
"무대에 한번 서보고 싶다"는 수영의 부탁에 장율은 수영에게 리코더 연주를 제안하며 짧게라도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빼어난 미모 덕분에 수영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홍대 여신에 등극하며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질 예정.

tvN 측은 해당 방송분의 스틸컷을 사전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레드 원피스에 다소곳이 리코더를 연주하며 여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서예지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합주 연습을 하기도 하고, 무대 위에서 만족스러운듯한 표정을 짓기도 해 실제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들이 특별 출연한다. 특히 요즘 대세 멤버인 양평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최근 '감자별'에서 물 오른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니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2013년 어느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주4회 방영된다.
gato@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