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제주도 여행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단 한번의 예약으로 왕복항공권, 렌터카 서비스, 객실까지 마련이 된다.
제주신라호텔이 1, 2월 한정으로 '에어카텔 패키지(Air-Cartel Package)'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에어카텔 패키지'는 1월 5일부터 2월 27일까지 주중(일~목) 예약이 가능하며, 제주 왕복항공권, 렌터카(S카) 서비스,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2박)과 조식, 렌터카(S카) 6시간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고, 겨울철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입장도 가능하다.
야외 온수풀에서는 매일 밤 펼쳐지는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 뿐아니라 상쾌한 제주의 겨울 공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도 중문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낭만적인 제주 밤바다와 '나이트 비치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하우스 베드에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제주의 밤이 준비 돼 있다.
1월 12일부터 15일, 27일, 2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조식 외에도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최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이들에게 선물로 수영모와 비치볼, 비치백, 비치타올을 준다. 어린이에게는 더 신라 테디베어 인형을 선물한다.
100c@osen.co.kr
제주신라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