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정선경, 장근석 제 6녀 출격..힘 있는 여자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12.26 10: 06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배우 정선경이 장근석의 여자로 등장한다.
정선경은 26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12회분에 이김 역으로 첫 등장을 예고했다. ‘예쁜 남자’의 제6녀 ‘힘 있는 여자’ 이김은 명예욕, 돈 욕심 없는 서울중앙지검 특수 1부 부장 검사.
지금까지 어떠한 로비도 통하지 않았던 이김은 재벌들도 벌벌 떨게 만드는 일명 ‘재벌 킬러’ 검사다. 대쪽 같은 성품의 소유자인 이김은 항상 꼿꼿한 자세와 위엄 있는 포스를 발산하는 인물로, 검사들 사이에서도 브레이크 없는 폭주기관차로 여겨질 정도다.

또 이김은 마음 한편으로는 외로움을 간직한 마흔 다섯의 노처녀이기도 하다. 이러한 그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과연 이번에는 이김 검사를 통해 어떤 성장스토리를 써내려가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김 검사는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독고마테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드라마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드라마 ‘예쁜 남자’가 김보통(아이유 분)을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독고마테와 최다비드(이장우 분)의 신경전이 본격화되면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며 “여기에 유일하게 독고마테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이김 검사가 등장함에 따라 시청률 상승세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예쁜남자'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그룹에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