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대상턱-은혁 케이크 선물 ‘한 턱 쏜 남자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12.26 15: 23

개그맨 김준호가 대상턱을 내고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케이크 선물을 했다.
개그우먼 장효인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준호 선배님 대상턱! 감사 메시지와 함께~ 5단 도시락을 ‘개콘’ 녹화장에 돌리셨어요. 다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나잖아~ 준호 선배님 감사하잖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장효인 뿐만 아니라 후배 박지선 등 동료들이 나란히 둘러 앉아 도시락을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준호는 지난 21일 열린 2013 KBS 연예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 감사의 뜻으로 KBS 2TV ‘개그콘서트’ 동료들에게 도시락을 돌린 것.
은혁 역시 팬들을 위해 케이크 선물을 준비했다. 려욱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슈퍼주니어 은혁이 형이 한 턱 크게 쏨!! 해피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키라(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청취자분들을 위해서 사비로. 와우 이 형 왜이래~ 사랑해요 이혁재!! 우유빛깔 이혁재!”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려욱은 수많은 케이크 박스들 뒤에 서 있다. 양 손에도 케이크를 들고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웃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은 “김준호 대상턱에 은혁 케이크 선물까지 훈훈하네”, “김준호 대상턱 멋있다”, “김준호 대상턱 낼만 하네”, “김준호 대상턱, 은혁 케이크 선물 훈남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장효인, 려욱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