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타임슬립' 공연…팬들과 교감 준비했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2.26 18: 20

그룹 동방신기가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준비했다"고 단독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5홀에서 열리는 'SM타운 위크(SMTOWN WEEK)' 일환으로 개최되는 동방신기 단독콘서트 '타임 슬립(Time Slip)'에 앞서 기자회견를 열고, 공연을 비롯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팬들과의 교감을 준비했다"며 "각자 개인기가 있다. 그동안 못봤던 창민을 볼 수도 있다. 난 자작곡을 처음으로 공개를 하는 것 같다. 보시면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창민은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과거곡들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동방신기는 '타임 슬립'을 통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현시점에서 지난 활동을 4개의 주요 테마별로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다채로운 무대들을 준비했으며, 연말의 따뜻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SM타운 위크'는 지난 21일 샤이니를 시작으로, 소녀시대, 에프엑스&엑소 등이 콘서트를 이어갔으며, 26~27일 양일간 열리는 동방신기 콘서트, 오는 28~29일 슈퍼주니어 단독 콘서트가 개최될 계획이다.
gato@osen.co.kr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