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2014 연초부터 바쁘다..투어+팬미팅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2.27 10: 57

[OSEN=김사라 인턴기자] JYJ 김재중이 숨가쁘게 바쁜 1월을 보내게 됐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2014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 & 제이 파티(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의 세부적인 일정을 공개했다.
김재중은 지난 10월 정규 1집 ‘WWW:후, 웬, 와이(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요코하마, 대만, 중국 남경,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가졌다. 이어 오는 1월에는 부산, 광주, 서울 국내 전국투어와 일본 나고야 추가 공연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중 오는 1월 25~26일 양일간 펼쳐지는 서울 공연에서는 팬미팅 형식의 생일파티 세션이 추가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공연에서는 팬미팅 형식의 생일파티 세션이 약 1시간 가량 따로 추가돼 김재중의 정규 1집 라이브 무대 감상은 물론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또한 김재중이 정규 1집 아시아투어에 일본 나고야 2회 공연을 추가했다. 김재중은 오는 1월 22~23일 양일간 나고야 일본가이시홀에서 공연을 갖고 1만 6천여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지난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하고 소프트록, 브릿팝, 어쿠스틱 발라드 등 다양한 느낌의 록장르 곡들을 선보였다. 특히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보여줘 “섹시 록커와 감성 발라더”, “비주얼 록의 진수”, “아이돌에서 로커로, 로커에서 아티스트로 성장했다”라는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김재중의 서울 공연 티켓팅은 오는 1월 2일 오픈된다.
sara326@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