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 시선 압도 예고편 공개..연쇄살인마 마동석 어떨까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2.28 11: 05

영화 '살인자'가 배우 마동석의 연쇄살인마 변신이 인상적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나고 그로 인해 그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살인자'가 '살인의 시작' 예고편을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살인의 시작' 예고편은 소녀로 인해 점점 다시 깨어나는 주협(마동석 분)의 살인본능을 예고하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무심한 듯 하지만 다정한 주협 부자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연쇄 살인마'라는 카피와 함께 주협의 무자비한 살인본능을 예고하는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해 파격을 알린다.

또한 주협의 살인본능을 누른 유일한 존재, 아들에게 생긴 특별한 친구가 그를 죽이려고 했었던 소녀였다는 스토리 라인은 소녀로 인해 증폭될 그의 광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주협 뿐만 아니라 소녀 또한 그의 정체를 눈치채고, 살기 가득한 그가 "너 나 알아?"라고 묻는 장면은 예고편만으로도 긴장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리며 본 영화가 전할 스릴과 전율을 기대케 한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살인본능이 폭발하는 듯한 마동석의 모습은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으로 연쇄살인마 캐릭터를 열연하는 그가 펼칠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의 절정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살인자'는 내년 1월 16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살인자-살인의 시작'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