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컴백 초읽기…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2.30 08: 18

그룹 엠씨더맥스가 7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 곡의 티저를 공개한다.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30일 정오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엠씨더맥스의 정규 7집 앨범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17일 신곡 '백야'의 티저 영상으로 컴백의 서막을 알린 엠씨더맥스는 정규 7집 앨범명인 ‘언베일링(Unveiling)’에서 착안한 '베일(veil)', '베일링(veiling)', '언베일링(Unveiling)'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시리즈 티저를 예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첫 번째 티저 '백야'의 공개로 '베일(veil)'을 벗은 뒤 지난 19일(목)에는 '베일링(veiling)', 즉 '성장'의 의미를 담은 신곡 ‘퇴근길’, 23일에는 '그때 우리'의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던 엠씨더맥스가 30일 드디어 콘셉트형 티저의 마지막인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일 정오,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모습을 드러낼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는 무엇보다 보컬 이수의 역량을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멜로디 구성이 돋보이는 곡.
지난 2008년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인 만큼, 오래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백 곡이 넘는 곡들 가운데 고심 끝에 선정된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발라드 곡이다.
특히 엠씨더맥스는 지난 24일, 25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가진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곡인 '그대가 분다'를 비롯, 7집 앨범의 신곡을 관객들에게 최초로 들려주며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기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뮤직앤뉴 관계자는 "7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엠씨더맥스 세 멤버는 물론, 스탭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앨범이다. 그 동안 엠씨더맥스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이 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라며, 오는 1월 1일 오후 11시 59분에 발매되는 엠씨더맥스 정규 7집 앨범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오는 1월 1일 오후 11시 59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약 7년 만에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매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