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새 커플 배우 보단 가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12.30 17: 40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의 태민과 손나은 커플 하차가 확정된 가운데 새 커플이 누가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의 한 관계자는 30일 오전 OSEN에 “태민 씨와 손나은 씨가 ‘우결4’에서 하차할 예정”이라면서 “아직 찍어놓은 분량이 있어서 정확한 하차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우결4’의 세 커플 중 가장 오래 가상부부 생활을 해온 커플이자 유일한 아이돌 커플이 하게하게 된 것. 두 사람은 지난 4월부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첫 사랑 부부를 콘셉트로 알콩 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동안 ‘우결’에 출연하는 세 커플 중 한 커플은 가수 커플인 경우가 많았기에, 연기자보다 가수가 새로운 가상부부로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그간 ‘우결’에는 가수 커플들이 가상 부부로 활약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티격태격 리얼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고 그룹 2AM의 조권과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아담커플로 ‘우결’ 커플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와 걸그룹 소녀시대의 서현, 그룹 2PM의 닉쿤과 걸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 황보와 김현중이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커플이다. 태민과 손나은을 이어 어떤 커플이 가상부부 생활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네티즌은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아쉽다”,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다음 커플 누굴까”,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정말 아깝네”,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MBC ‘우결4’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