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은위' 들고 홍콩 팬들 만나 '현지 흥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1.01 11: 16

배우 이현우가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현우는 지난 12월 31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DVD 발매 기념 프로모션 참석 차 방문한 홍콩에서 신문, 방송, 잡지 등 현지 유력 매체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현지 언론들은 한국에서 개봉 직후 한국 영화 흥행 기록을 새롭게 세우며 2013년을 뜨겁게 달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역 이현우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열띤 취재경쟁을 벌였다.
이현우는 홍콩 중심가에 위치한 한 대형 쇼핑몰에서 진행된 영화 DVD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12월 31일에서 새해로 넘어가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2천여 명의 팬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이현우를 보기 위해 당일 새벽부터 길게 줄지어 기다려 행사 관계자들과 취재진을 놀라게 했다.

이날 이현우는 영화를 사랑해 준 홍콩 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게임에서 우승한 팬들에게 기념품을 선물하는 한편 팬들과 함께 2014년 새해 축하 메시지를 쓰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다.
이번 홍콩 프로모션에서 제일 큰 호응을 얻었던 것은 이현우의 특별 무대. 이현우는 수많은 팬들 앞에서 영화 OST ‘청춘예찬’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 수준급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현지 팬들이 한국어 가사로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는 등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1월 1일 새해 카운트다운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올드 랭 사인’을 부르며 2014년 새해를 맞이했다.
이어진 사인회에서 역시 이현우는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누는 등 완벽한 팬 서비스로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수많은 팬들은 이현우를 조금이라도 더 보기 위해 늦은 시각까지도 현장에서 함께 하며 이현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성황리에 프로모션 행사를 마무리 한 이현우는 “홍콩에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도 기쁜데 DVD까지 발매되는 등 계속해서 뜨거운 사랑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좋은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국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2013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 이현우는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issue@osen.co.kr
키이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