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이진, 웨딩사진 공개..여신 강림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1.01 14: 14

배우 이진이 웨딩사진을 입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1일 공개된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현장사진 속 이진은 극중 자신을 좋아하는 윤희석과 웨딩마치를 울리고 있다.
분홍빛 드레스를 입은 빛나(이진 분)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태식(윤희석 분)이 키스하는 모습, 만세를 부르는 태식 옆에서 쑥스러워 하는 빛나의 모습, 빛나와 태식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등 막 결혼하는 신랑신부의 행복한 마음을 담고 있는 사진들이다.

이진은 웨딩스튜디오 촬영 신에서 여러 벌의 옷을 갈아입고, 헤어를 수정하는 작업을 걸치며 극도로 육체적인 피로감을 느끼는 상태임에도 단 한 번의 인상을 구기는 일 없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이진은 웃음 바이러스 전파자다. 또 이진이 촬영장에 임하는 태도는 정말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이어 관계자는 “촬영장에 단 한 번도 늦는 일이 없고, 대사도 거의 틀리지 않는다. 웨딩신 촬영 역시 불편한 드레스와 구두 등으로 육체적으로 엄청 피곤하고 힘들었을 텐데 밝게 웃는 모습을 보여줘, 화기애애하게 촬영이 진행됐다. 60여명의 보조출연자들이 있었는데, 이진 씨 덕분에 진짜 결혼식처럼 흥겹게 찍었다. 타이틀 롤답다”고 말했다. 방송은 1일 오후 7시 15분.
jmpyo@osen.co.kr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