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예고편 공개..웅장+화려 '기대↑'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1.01 14: 3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이 예고 영상을 공개, 웅장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감격시대'는 2013년 연기대상 시상식을 통해 첫 예고편을 공개한 데 이어, 종합 예고편과 티져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예고편은 '감격시대'의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짐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맨 주먹 하나로 불세출의 영웅이 되는 '신정태'로 변신한 김현중의 모습은 말 그대로 '투신'을 떠오르게 해 이목을 끌었다. 임수향 역시 뇌쇄적인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가야'의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중국 현지 로케이션을 통해 촬영된 영상들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1930년대 상하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해 그 비장하고 장중한 서막에 압도당하게 만들었다. 또 그간 열띠게 달려온 촬영 현장의 모습들도 소개돼 촬영장의 현장감과 '감격시대'를 위해 뛰고 있는 배우와 제작진들의 노고를 짐작해 보게도 한다.
또한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감격시대'의 다양한 인물 군상들과 고독한 '투신'으로 변신한 김현중의 모습이 교차 편집,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드라마의 새로운 스타일을 먼저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한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감성로맨틱누아르 '감격시대'는 '예쁜 남자' 후속으로 오는 15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