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나르샤·이상민 이어 '우리집 연예인' 출연..첫 예능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1.02 09: 50

배우 김지석이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와 가수 이상민에 이어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의 세 번째 멤버로 합류했다.
MBC에브리원 측은 2일 이 같은 소식과 함께 "여성들의 로망 남친이자 완벽한 훈남 김지석이 함께 살게 될 가족은 어떤 가정일지  또 좀처럼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출연 소식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라고 전했다.
김지석은 지난 2008년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터뷰 게임'과 몇 편의 시트콤에 출연했던 것을 제외하면 요즘 유행하는 관찰 예능 형식의 프로그램에는 처음 출연한다. 일반인 가족과 함께 하는 김지석이 어떤 의외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될 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는 연예인이 일반인 가정의 가족 구성원이 돼 함께 살아보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측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지난 31일 첫 방송 예고가 공개된 후 공개 당일에만 천명 이상의 가족 신청자가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에서는 나르샤와 이상민의 가족 체험기가 공개될 예정이며 가수 김현철이 내레이션을 맡아 따뜻한 분위기와 감성을 전달한다.
eujenej@osen.co.kr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