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이가 변신의 귀재로 거듭났다.
윤소이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天上)여자’(극본 이혜선, 안소민 / 연출 어수선) 티저 영상을 통해 성녀와 악녀를 오가는 반전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무궁무진한 매력이 드러나는 다양한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최근 온스타일 ‘패션킬라’에서 다양한 미션을 통해 색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윤소이는 처음 도전하는 패션들까지도 아름답게 소화해내며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진수를 보여주는 등 차세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윤소이는 최근 공개된 패션화보에서 센스만점의 매니쉬룩과 젖은 머리카락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섹시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반면, 그녀의 트위터에는 사과머리나 양갈래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깜찍, 발랄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그녀는 드라마 속 순수함과 팜므파탈을 오가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은 물론 단아함과 섹시미, 큐트함까지 갖춘 팔색조 매력으로 중무장, 끊임없이 변신을 꾀하는 무한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윤소이이기에 ‘천상 여자’에서 성녀를 꿈꾸지만 언니를 잃고 한 남자를 향한 복수를 펼치는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하는 이선유로 분할 그녀의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소이, 볼 때마다 이미지 변신하네! 다 잘 어울려서 부럽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 듯! 너무 예뻐요’, ‘윤소이 볼수록 매력있다! 천상여자 완전 기대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으로 변신의 귀재로 등극한 윤소이는 ‘루비반지’ 후속으로 오는 6일부터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여자’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온스타일 ‘패션킬라’ 캡쳐 / KBS 2TV ‘천상여자’ 티저 캡쳐 / 스타일맵스 / 윤소이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