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TV' 위너, 상식왕·먹방왕 도전..팔색조 매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1.03 09: 26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상식왕과 '먹방왕' 뽑기에 도전했다.
3일 오후 케이블채널 엠넷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되는 '위너TV' 4회에서는 다섯 멤버들의 글로벌 상식 퀴즈와 해외 첫 팬미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공개된다.
특히 관심을 모으는 것은 선배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오프닝 무대에 서기 위해 해외 출장길에 오른 위너가 현지에서 저녁 식사 메뉴를 걸고 벌이는 글로벌 상식 퀴즈 대결.

'아는 만큼 먹을 수 있다'는 미션을 놓고 벌이는 퀴즈 대결에서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남태현 다섯 멤버들 중 최고의 '상식왕'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저녁 메뉴를 놓고 펼쳐지는 퀴즈 대결에는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와 '폭풍먹방'도 덤으로 담기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4화예고 영상에서 자체 모자이크로 눈을 가린 멤버들의 화면 밑으로 '충격 고백과 함께 찾아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자막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본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솔직한 속마음도 드러날 예정이다. '속마음 편지함'이라는 타이틀로 익명의 편지를 작성해 우정 테스트를 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유쾌한 폭로는 물론, 지금껏 숨겨왔던 서로에 대한 속마음, 좋았던 점과 섭섭했던 점 등이 낱낱이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seon@osen.co.kr
'위너TV' 예고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