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이용대, '배드민턴 리턴즈'편 출연 '기대↑'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1.03 09: 44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39회에는 보는 이들의 심장 뒤흔들 세기의 대결인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가 펼쳐질 예정. 특히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한국 배드민턴의 간판' 이용대가 '예체능'에 전격 출연해 눈길을 끈다.
그간 '예체능'은 일본 배드민턴 국가대표 박주봉 감독은 물론 김학균 코치와 이동수 코치까지 국내 최고의 배드민턴 고수들을 맞아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현존하는 국내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의 '예체능' 출연에 대해 간절히 바랐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이용대는 지난 '예체능' 배드민턴 당시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이번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를 통해 달래게 됐다. 또 이용대와 '배드민턴의 살아있는 전설' 박주봉 감독은 이번 배드민턴 편에서 세기의 드림 매치'를 벌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대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한국 배드민턴의 살아있는 두 전설' 박주봉 감독과 이용대 선수가 함께하는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는 '예체능'을 사랑하는 시청자라면 결코 놓쳐서는 안 될 '세기의 빅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하며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한 겨울 추위를 뜨거운 금빛 스매싱으로 날려버릴 '배드민턴 리턴즈-올스타 슈퍼매치'는 강호동, 이만기, 최강창민, 존박, 닉쿤, 찬성, 박주봉, 이동수, 하태권, 이용대, 유연성이 참여한다. 오는 7일 밤 11시 20분 방송.
jykwon@osen.co.kr
우리동네 예체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