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곡 ‘론리’ 티저 영상..절제된 '세련미'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03 11: 00

[OSEN=김사라 인턴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신곡 '론리(LONELY)' 티저 영상으로 시크한 세련미를 과시했다.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1A4새 앨범’후 앰 아이(WHO AM I)’의 타이틀 곡'LONELY'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해 B1A4다섯 멤버들의 애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를 보여주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그 동안 보여줬던 B1A4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 연기까지, 한층 더 성숙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과 함께 홈페이지에 공개된 매거진 스타일의 앨범 미리보기 또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 직후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하는 등 B1A4의 저력을 과시했다.
티저 영상과 앨범 미리보기를 본 네티즌은 “멋진 겨울 왕자 같다”, “B1A4 이번에 작정하고 나오네”, “다섯 명 전부 분위기 폭발이다”, “대박 예감! 다들 외모가 후덜덜” 등의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B1A4는 오는 13일 신곡 '론리'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W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