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해독주스가 그녀의 피부+몸매 관리법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4.01.03 21: 10

배우 이일화가 40대의 나이가 무색한 피부와 몸매 비결로 해독주스를 꼽았다.
최근 tvN '응답하라 1994'를 통해 국민엄마로 주목받은 이일화는 최근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 인터뷰에서 나이를 거스르는 피부와 몸매 비결로 해독주스, 세안수, 두피케어 관리를 꼽았다.
이일화는 “공복에 해독주스 한잔은 몸매관리는 물론 피부톤이 맑아지는데도 효과적이에요. 여기에 우엉을 기름 없이 볶아 끓인 물로 세안하는 것이 기본. 화장만 지워도 붉어지는 민감 피부라 저자극 화장품으로 관리하죠."라고 피부관리법을 밝혔다.

특히 시술을 받을 수 없을 만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노하우도 공개했는데, 비결은 바로 두피관리였다. 두피가 건강하고 탄력이 생기면서 모발이 풍성해지고 피부에도 탄력이 생겼다고.
마지막으로 이일화는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컷과 함께 탄력 있는 보디라인의 비결도 공개했는데 바로 바른 자세와 '틈틈 스트레칭'이었다. 그녀가 하나하나 직접 공개한 제품은 현장에서 모든 스텝들이 귀를 쫑긋하며 메모했다는 후문이다.
이일화의 아름다운 모습과 뷰티인터뷰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