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와 평가전을 치를 예정인 미국이 전지훈련에 참가할 26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미국대표팀은 메이저리그사커(MLS)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로 대표팀 명단을 채웠다. 오는 2월 1일 한국과 평가전을 치르는 미국은 7일 소집돼 약 한 달간 전지훈련을 소화할 예정이다.
미국 축구의 간판스타인 랜든 도노반과 골키퍼 닉 리만 등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풀햄으로 이적하는 클린트 뎀프시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클린스만 감독은 2014 브라질 월드컵 북중미 예선에 참가한 선수들을 중심으로 명단을 꾸렸고, 이번 전지훈련에 대해 "매우 중요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 미국 축구대표팀 명단
△ GK : 탈리 홀(휴스턴 다이나모), 빌 하미드(DC 유나이티드), 션 존슨(시카고 파이어), 닉 리만도(레알 솔트 레이크)
△ DF : 맷 베슬러, 찬스 마이어스, 세스 시노비치(이상 스포르팅 캔자스 시티), 브랫 에반스, 디안드레 예들린(이상 시애틀 사운더스), 오마 곤잘레스(LA 갤럭시), 클라렌스 굿슨(산호세 어스퀘익스), 마이클 해링튼(포틀랜드 팀버스), 크리스 클루트, 셰인 오닐(이상 콜로라도 래피즈)
△ MF : 에릭 알렌산더, 댁스 맥카티(뉴욕 레드불스), 카일 베커맨, 루이스 길(레알 솔트 레이크), 브래드 데이비스(휴스턴 다이나모), 믹스 디스커루드(로젠보리 BK), 그래엄 수지, 베니 파일하버(스포르팅 캔자스 시티)
△ FW : 랜든 도노반(LA 갤럭시), 에디 존슨(DC 유나이티드), 마이크 매기(시카고 파이어), 크리스 원돌로프스키(산호세 어스퀘익스)
costball@osen.co.kr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