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시월드에도 초긍정 에너지 '활기 가득'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1.06 08: 10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정지인)’의 이진(오빛나 역)이 활기 넘치는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 호된 시집살이를 견뎌내면서도 초 긍정적인 ‘오빛나’ 역으로 출연 중인 그가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전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패딩 차림으로 유난히 추운 날씨를 이겨내며 자신의 촬영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데, 카메라를 향해 ‘빛나는 로맨스’ 대본을 들고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드라마 속 밝은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그러는가 하면 그녀는 딸로 출연 중인 아역 배우 허정은(변연두 역)과 함께 다정히 머리를 맞대고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특히, 이진은 허정은이 추위를 탈까 걱정해 옷을 여며주거나 손을 꼭 잡고 챙기면서 각별히 신경 쓰고 있으며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말을 건네는 등 ‘배려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이고 있다는 후문.
한편, 남편 태식(윤희석 분)이 바람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말숙(윤미라 분)의 시집살이를 견디고 있는 빛나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빛나는 로맨스’는 평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nyc@osen.co.kr 
킹콩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