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운세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 LED TV와 클래식 오디오 경품 증정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새해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신년운세를 봐주는가 하면 각종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주고 명절 시승단도 운영한다.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New Start-up Festival)’은 2014년 새해(New)를 맞아 힘찬 출발(Start-up)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년운세 서비스와 더불어 진행되는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하여 신년운세를 살펴 보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32인치 클래식 LED TV(5명), 클래식 오디오(15명), 모바일 영화관람권(194명, 각 2매) 같은 경품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新나는 고향길로! 뉴 스타트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영업소 방문객에게 지급하는 행운권을 수령한 후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29일부터 2월 4일까지 6박 7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 모델 25대와 '뉴 코란도 C' 15대를 설날 귀성차량으로 제공한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눈길에서도 안전한 4륜구동 시스템과 편안한 승차감, 두 가족 이상이 타도 넉넉한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뉴 코란도 C'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으로 아이가 있는 가족 귀성길에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년운세 경품 이벤트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승단 모집은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각각 3월 7일과 1월 27일 이루어진다.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신청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에서 할 수 있다.
100c@osen.co.kr
쌍용자동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