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시즌2] 성동일·김성주·윤민수·김진표·류진·안정환, 6人6色 아빠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1.06 11: 00

김진표, 류진, 안정환이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 라인업이 완성됐다.
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아빠 어디가’ 시즌2는 기존 멤버 성동일, 김성주, 윤민수와 함께 새 멤버 김진표, 류진, 안정환이 합류했다. MBC 관계자는 “최종 조율 중인 상태”라고 밝혔다.
‘아빠 어디가’는 지난 해 10월 시즌 2 출범 소식이 알려진 후부터 새 멤버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제작진은 시즌 1 멤버들의 잔류를 설득하면서 새 멤버 섭외에 공을 들였다. 이 과정에서 일부 스타들의 이름이 거론되기도 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 가운데 성동일, 김성주, 윤민수가 시즌 2 잔류를 확정하고, 새 멤버로 이미 대중의 관심이 남다른 김진표, 류진, 안정환과 그의 자녀들이 합류하면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김진표, 류진, 안정환 등은 그동안 방송이나 인터넷에 자녀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크게 화제가 됐다. 이들의 합류는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빠 어디가’에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동일과 김성주는 각각 둘째인 성빈, 김민율과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윤민수는 윤후와 시즌 1에 이어 시즌 2를 책임지게 됐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이달 중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짓고 이달 말 혹은 다음 달 초에 시즌2를 방송할 예정이다. 시즌2 첫 녹화는 조만간 치러질 계획이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