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사촌언니 공개...클라라-장나라 사촌은?
OSEN 윤세호 기자
발행 2014.01.06 14: 50

배우 송지효의 사촌 언니가 공개된 가운데 또 다른 연예인의 사촌들도 주목 받고 있다.
송지효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사촌 언니를 만나 반가움을 표했다. 포항 대게 공판장을 방문한 송지효는 사촌 언니와 재회하며 “잘 지냈느냐. 반갑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송지효에 앞서 공개된 연예인들의 사촌도 화제가 됐다. 지난 3일에는 클라라의 사촌, 이래나가 KBS 2TV ‘여유만만’에 나와 과거에 품었던 연예인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방송에서 이래나는 “클라라 언니처럼 연예인이 될 생각도 했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접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에는 배우 장나라의 사촌언니이자 배우인 정재연이 SBS ‘좋은아침’에 출연했다. 정재연은 장나라의 아버지인 주호성에 대해 “장나라만 만나면 혀가 짧아지는 애교를 부린다”며 “그리고 대꾸를 안 해주면 계속해서 대답을 듣기 위해 강아지 흉내까지 내신다”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었다.
네티즌들은 송지효의 사촌 언니를 두고 “송지효 사촌 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집안이다”, “송지효 사촌 언니, 역시 예쁘네”, “송지효 사촌 언니, 클라라, 장나라 사촌들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drjose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