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ZE:A 동준, '정글' 보르네오편 출연..병만족 된다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1.06 17: 10

그룹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합류한다.
한 방송관계자는 6일 OSEN에 "동준이 김병만과 함께 '정글의 법칙' 보르네오 편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동준은 김병만 등의 멤버들과 함께 다음주 중 촬영 예정 장소인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보르네오 섬으로 출국한다. 동준을 제외한 새 멤버들은 아직 합류 여부를 놓고 스케줄을 조정 중이다.

앞서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녹화에 참여한 멤버 임시완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운동신경이 뛰어난 동준을 '정글의 법칙'멤버로 추천한 바 있다. 임시완의 말처럼 동준은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정글에 최적화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동준은 김병만이 이끄는 SBS 설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의 멤버로 참여, 이미 녹화를 마쳤다. 동준이 '주먹쥐고 소림사'에 이어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과 보여줄 예능 호흡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글의 법칙'은 최근 김병만을 제외한 고정 멤버들이 모두 하차하며 변화의 바람을 맞았다. 이에 따라 누가 새 병만족이 될 것인지를 놓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새로운 멤버들이 꾸려나가는 보르네오 편이 '정글의 법칙'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mewolo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