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발표를 앞둔 5인조 신인 보이그룹 가물치가 소속사 선배인 크레용팝의 뒤를 이어 또 다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물치는 7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뭣 모르고' 음원을 공개한다. '뭣 모르고'는 당초 크레용팝의 히트곡 '빠빠빠'의 남자버전인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던 곡.
더욱이 가물치는 지난 2013년 크레용팝이 '빠빠빠'로 빅히트를 치면서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가 크레용팝 이후 선보이는 차기 그룹으로 공개돼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가요계에서 장수하라'는 의미에서 보양식으로 잘 알려진 가물치를 팀명으로 활용한 점, 멤버들의 이름이 큐, 보너스, 로키, 지로우, 아토 등 독특한 작명 센스(?)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크레용팝 멤버의 깜짝 카메오가 예고된 '뭣 모르고'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티저영상이 공개, 예상을 깨고 코믹한 버전이 아닌 상남자 콘셉트의 멤버들의 안무와 진지한 표정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물치는 7일 정오 데뷔앨범 '비욘드 디 오션(Beyond the ocean)'의 음원을 발표하며 이날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gato@osen.co.kr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