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공식 페이스북 오픈…소통 채널 확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1.07 10: 28

쌍용자동차가  제품 개별 브랜드 페이스북인 '렉스턴 W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렉스턴 W' 페이스북은 기존 보유 운전자뿐만 아니라 '렉스턴 W'에 관심이 있는 모든 소비자와 함께 직접적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유튜브 동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이미지 등 '렉스턴 W'와 관련된 모든 소식들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SUV 대표브랜드 '렉스턴 W'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렉스턴 W, 좋아요' 이벤트 등 1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SNS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해 지난해 국내 완성차업체 중 가장 높은 팬 증가율 기록은 물론 국내 자동차업체 최초로 제품 개별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며 앞서가는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가져온 쌍용자동차는 이번 '렉스턴 W' 페이스북오픈을 통해 제품 개별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fj@osen.co.kr
쌍용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