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우결'에 '패션왕'까지..2014년 날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1.07 16: 43

배우 박세영이 2014년 포문을 열며 주목받는 여배우로 부각될 전망이다.
드라마 '신의', '적도의 남자', '학교 2013', '지성이면 감천'까지 쉴 틈 없는 활약을 펼쳐온 박새영이 새 해 시작과 함께 예능-영화를 동시에 출격하는 것.
우선 오는 11일부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로 투입된다. 그룹 2PM 우영과 커플를 이뤄 풋풋한 가상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긴 호흡의 예능 첫 도전인 그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하게 털털한 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란 예상이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새롭게 조명받은 스타들이 많았기에 아직 드라마 속 이미지가 강한 그에게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스크린 데뷔작인 '고양이 장례식'에 이어 기획 단계부터 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패션왕'으로 충무로 히로인으로 나서게 된다.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주원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박세영은 극 중 첫 만남부터 우기명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소녀 '혜진'으로 분해 배우 주원, 에프엑스 설리 등과 호흡을 맞춘다. 혜진 역은 여러 '핫'한 청춘 스타들이 물망에 올랐던 캐릭터다. 그는 연이어 두 영화에 캐스팅되며 충무로에서도 한 단계 도약할 예정.
예능에서는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반면 스크린은 청순한 이미지와 성숙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그가 묘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nyc@osen.co.kr
솔트(S.A.L.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