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전국민적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었다.
tvN 측은 8일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가 오는 2월 1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배우들과 방송 내 삽입됐던 OST의 원곡자 및 가창자가 함께 출연해 펼쳐지는 ‘드라마 콘서트’로, tvN 드라마가 콘서트로 이어진 사례는 이번이 최초다.

여전히 ‘응사앓이’ 중인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출연진을 비롯해 OST에 참여한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감동을 선보일 계획. 배우들과 관객 간의 긴밀한 호흡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함께 가수들의 공연까지 ‘응답하라 1994’의 정수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현재 확정된 출연 배우와 가수의 1차 라인업은 스케줄로 인해 출연이 불가한 유연석과 손호준, B1A4의 바로를 제외한 정우, 고아라, 김성균, 민도희를 비롯해 ‘너만을 느끼며’로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듀엣 그룹 ‘더 블루(손지창, 김민종)’와 015B의 장호일이다. 나머지 출연진 및 가수는 출연이 확정되는대로 예매 사이트를 통해 추후 고지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