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집 리팩 앨범 발매..부제 ‘화장을 지우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09 11: 32

[OSEN=김사라 인턴기자] JYJ 멤버 김재중이 신곡을 포함한 리팩 앨범을 발매 한다.
9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솔로 앨범을 통해 로커로 변신에 성공한 김재중이 오는 20일 리팩 앨범을 발매 한다.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 신곡과 함께 아시아 투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일본곡 ‘화장’을 리메이크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리팩 앨범의 부제는 ‘화장을 지우다’다. 소속사 측 한 관계자는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되는 두 곡이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야 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고 ‘화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화장을 지우다’라는 부제를 정하게 됐다. 김재중의 감성 보컬과 내면을 표현 하는 이미지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리팩 앨범을 통해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컷이 공개 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 구성 될 계획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리팩 앨범을 위해 신곡 녹음을 마쳤다. 이 곡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팝 발라드 장르로 김재중이 작사한 곡이다. ‘화장’은 일본 곡 ‘케쇼’를 재편곡해 김재중이 직접 번안한 가사를 입혔다.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창법이 눈에 띄는 곡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재중의 솔로 데뷔는 큰 성과를 얻었다. 김재중은 최근 한터차트 ‘2013 싱어 어워드(2013 Singer Award)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가 2013년 한 해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발표한 이번 시상에서 김재중은 솔로로서는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1일 광주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씨제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