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TV’, 위너 잡는 빅뱅..군기 ‘바짝’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09 14: 59

[OSEN=김사라 인턴기자] 보이그룹 위너가 '위너TV'에서 선배 그룹 빅뱅과 만난다.
 
9일 오후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5화 예고에서는 그 동안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위너 멤버들이 소속사의 대선배인 빅뱅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위너 멤버들은 지난해 11월부터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서면서 경험을 쌓고 있다. 예고 영상에서 총 77만 1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급이 다른 스케일로 돔 투어를 진행 중인 빅뱅을 대기실에서 마주한 위너는, 평소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하면서도 바싹 군기 든 모습을 보였다. 양처럼 온순해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강승윤, 이승훈과 송민호는 선배인 빅뱅이 지켜보는 가운데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즐겁게 춤을 춘 빅뱅 승리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묘한 대조를 이뤘다.
 
빅뱅 탑의 솔로곡 '둠다다(DOOMDADA)'의 트레이드마크인 대형 마이크를 등에 맨 체 탑과 마주앉은 위너의 막내 남태현은 얼굴이 붉어지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고, 강승윤은 활짝 웃는 모습으로 자신을 맞이하는 태양 앞에서 두 손을 다소곳이 모으고 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그런 가운데 지드래곤은 위너 멤버 누군가에게 장난스럽게 "사귈래?"라고 말해 지드래곤의 애정공세를 받은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예고영상의 초반부에는 위너의 맏형 김진우의 고향인 전남 신안군 임자도에 간 위너 멤버들의 좌충우돌 임자도 방문기가 예고되기도 했다. 배를 타고 임자도에 간 멤버들의 시장을 방문하고 마을의 어르신들 앞에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했다.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위너TV’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