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사이드 르윈'의 CGV 무비꼴라쥬 라이브톡이 예매 오픈 7분 만에 매진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CJ CGV의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의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여덟 번째 작품이자 올해 첫 라이브톡으로 선정된 '인사이드 르윈'이 예매 오픈 7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것.
지난해 칸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인사이드 르윈'은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예매 오픈 10초 만에 3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 씨네큐브 프리미어 영화제, KT&G 상상마당 기획전 등 연말 각종 국내영화제 또한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코엔형제의 영화를 고대하는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그런 '인사이드 르윈'이 올해 첫 무비꼴라쥬 라이브톡에서 그 위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라이브톡을 진행하는 이동진 평론가는 '인사이드 르윈'에 대해 "삶의 폐곡선에 물처럼 고인 우수"라고 한 줄로 평했으며 블로그에는 "코엔형제 특유의 유머가 짙은 페이소스와 버무려진 무척이나 훌륭한 영화입니다. 코엔형제의 영화들은 언제나 좋았지만 이번 작품은 특히나 진하게 마음에 남네요"라고 평을 남겨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한편 '인사이드 르윈'의 라이브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오는 29일 개봉.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