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한민국 파이터다!"...김동현 신년특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1.10 17: 24

1월 10일 금요일 2회 UFC 코리안 파이터 김동현 특집 방송
동양인에겐 높은 벽이었던 UFC. 김동현은 이 UFC에 지난 2008년 첫 한국인으로 당당히 진출, 현재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다.
스피릿MC와 딥 임팩트에서 탄탄히 실력을 다졌던 김동현은 UFC 진출 이후 12전 9승 2패 1무효의 호성적으로 한국인 파이터 최다승을 거두고 있다.

김동현은 그라운드전과 점수 획득에 치중한 모습을 보이면서 '스턴건'이라는 당초의 닉네임 대신 '매미킴'이라는 달갑지 않은 별명을 갖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해 10월 에릭 실바와의 Fight Night 29 대회에서 폭발적인 타격을 선보이며 승리, 부활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SPOTV2에서는 신년을 맞아 UFC 내에서 활약하는 한국인 선수 4인방인 김동현, 정찬성, 임현규, 강경호 선수들에 대한 특집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총 6회로 구성된 이번 UFC 코리안 파이터 신년 특집은 지난 1월 1일 이미 방송된 4인방에 대한 종합편에 이은 2회로, 김동현의 활약상을 경기 하이라이트와 인터뷰를 통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코리안 파이터 4인방의 UFC 활약상을 한눈에 지켜볼 수 있는 "나는 대한민국 파이터다!" 2회 김동현편은 10일 오후 11시부터 1시간 동안 IPTV 내의 종합 스포츠 채널인 SPOTV2에서 방송되며, KT 올레TV 채널 52번, SK BTV 채널 56번, LG U+TV 채널 57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IPTV 가입자라면 추가요금 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다.
letmeout@osen.co.kr
SPO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