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 블라인드 예매가 열린다
'그린플러그드'는 오는 13일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양일권과 일일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일과 4일간 열리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2000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다. 환경 캠페인 전개, 청결하고 쾌적한 현장 관리, 페스티벌 내 다양한 즐길 거리 등으로 인정받으며 명실상부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입지를 굳혀왔다.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의 컨셉은 음악팬뿐 만 아니라 친구, 가족 단위의 관람층을 꾸준히 확대해나가고 있다.

블라인드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19일 자정까지 오픈된다. 관객들은 일반 티켓가보다 저렴하게 양일권과 일일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5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5주년 기념 프리티켓’이 판매된다. 이 티켓은 예매 시 날짜를 지정하지 않아도 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해 ‘GPS 2013’은 야외 페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의 티켓이 매진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따라서 올해 ‘GPS 2014’를 즐기려는 관객은 티켓 구매를 서두르기를 추천한다. 블라인드 티켓은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단독 판매된다.
한편 5주년을 맞아 다섯 가지 공약을 내걸며 더욱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갖춰가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luckylucy@osen.co.kr
그린플러그드 제공.